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광주 북구 맛집 서석들 보리밥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8.
반응형

광주 북구 본촌동 맛집 서석들 보리밥

 

 

안녕하세요. 멍몽찡이 입니다.

​사진은 쌓여만 가고... 포스팅하는건 일하느라.. ㅋㅋ힘들어서

그래도 하루 1포스팅 지키려고 힘쓰고있습니다. ㅋㅋ

오늘은 저희회사 사장님이 통풍?!

진단받으셔서...ㅠㅠ

야채+보리밥을 먹으로왔습니다.

맛있었구요 반찬도 무한리필이고 쌈도 무한리필입니다!!!!

저는 밥따로 쌈따로먹지만요 ㅋㅋ

사진은 눈치보여서 ㅋㅋ1장밖에 못찍었어용..;

제개인적으로 무등산 보리밥은 많이먹었는데..

여긴 첨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시간도딱! 점심시간만 운영하니깐 바글바글해요! 하지만 저희는 예약을 하고가서 방에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서석들 보리밥을 그냥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깔끔하다?

저는 글을 길게쓰는 블로거가 아닌관계로 이만 글은줄입니다 ㅋ

마지막으로 꼭예약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정말많습니다)

더좋은 맛집리뷰와 데이트코스 리뷰 확인방법 ! 

카카오뷰 채널을 추가해주세요!

여러분의 채널 추가가 저에게는 힘이됨니다!

http://pf.kakao.com/_kkclb

 

광주 맛집 탐방

전라도 광주 데이트코스 맛집 솔직리뷰~ 우측 채널추가하셔서 정보얻어가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