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꿀팁 1~3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15.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란?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나 티스토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네이버 블로그에는 애드포스트 티스토리 블로그에는 광고를 넣을 수 있는 종류가 많지만

중에서도 애드고 시라고 하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센스입니다!

간단 요약하자면 애드센스 = 광고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거처럼 애드 고시라고 불리는 이유가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이 많이 떨어지는 거 때문에 붙여지게 됐는대요.

제가 지금 글을 쓰는 이유는 애드센스 통과를 한 방법을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

나는 태그도 모르고 h태그가 무엇인지도 모르겠다 많이 찾아봤지만 뭔 말인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만

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꿀팁 1

 저는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거처럼 하루에 1포 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그저 그런 맛집 블로거입니다.

 평범한 일상을 적는 회사생활을 적는 그런 블로거입니다.

애드센스 통과하였을 때 저는 1일 1포 스팅 하지 않았습니다. (2일에 1 포스팅 정도 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꿀팁 2

 네이버 블로그나 흔히들 글을 쓸 때 가운데 정렬을 하는데, 저는 티스토리에서는 그거를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이글처럼 왼쪽 정렬을 하고 글을 썼습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네이버 블로그 할 때 글을 저런 식으로 썼습니다.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가운데 정렬

위 사진에서 아시다시피 그림 밑에 붙어있는 설명은 꼭 써줬습니다.

가운데 정렬은 하지 않고 왼쪽 정렬 그리고 사진에 설명을 꼭 썼습니다.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꿀팁 3

저도 검색을 아주 많이 해보고 유튜브도 많이 찾아보고 여러 가지 해봤습니다.

혹시나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저처럼 찾아보거나 뭔지 모르겠지만 그냥 했습니다!

중요한 거는 하라고 하니까 해봤습니다!

알트 태그? 뭔지 모릅니다. 근데 넣으라고 하니까 넣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알트 탱크 쉽게 넣는 법입니다! 그냥 주제에 맞는 내용을 적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아래 첨부한 사진처럼 뜨는데 저런 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중요한 건! 하라는 건 꼭 했습니다!

알트태드-넣는법
알트태크 넣는법

간단하게 꿀팁으로 1~3 알려드렸고요 차근차근 제가 해 온방 식이나 그런 거는 다음에 글 쓸 때 또 말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통과를 위해서 하라는 건 꼭 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진짜 초보 블로거이지만 그냥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

이래도 혹시 모르겠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통과를 위한 꿀팁 알려드렸습니다. 다음 글에 또 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