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송가인 콘서트 둘중에 한곳?!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18.
반응형

송가인 콘서트 2022년 콘서트 지역은 어디?

미스트롯 1위 송가인이 새해 첫 단독 콘서트의 포문을 열 지역을. 서울 인천 광주 대구.로 압축했습니다.

1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의 2022년 첫 투어 콘서트가 서울 인천 광주 대구까지 총 네 곳의 지역 중 한 곳에서 공연의 포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송가인-콘서트송가인-콘서트
출처 :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15개 도시서 4곳을(서울, 인천, 광주, 대구) 고른 이유

송가인의 올해 첫 단독 콘서트는 기존 15개 도시 중 팬들과 지역 여건을 고려해 서울 인천 광주 대구 중 한 곳에서 첫 번째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고 했으며 송가인은 팬들과 주위 사람들의 의견을 취합해 콘서트 일정 발표보다 약 일주일 정동 먼저 첫 번째 후보 도시를 발표하게 될 거 같습니다.. 송가인은 주요 관객이 중년층과 장년층인 만큼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최종 장소를 23일에 발표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앞서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와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며, 판소리 전공자다운 묘한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있어 남자 가수의 노래를 커버할 때도 독특한 매력을 준다.

송가인-콘서트송가인-콘서트
출처 : 송가인 인스타그램

그간 선보인 모든 공연에서 매진 신화는 물론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가창력과 장악력을 보여준 송가인이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어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미국 콘서트와 일본 콘서트 한국 콘서트 전체적으로 성황리에 마치고 이번에 개최될 콘서트는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트롯 1위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최종 확정 도시는 오는 23일 공개됩니다.

 

▼▼▼▼다른 화제의 뉴스보러가기▼▼▼▼

2022.03.17 - [이슈모음] - 김현숙 아들과 코로나19 동반 확진

2022.03.17 - [이슈모음] - 헨리 홍보대사 위촉

2022.03.17 - [이슈모음] - 오미크론 증상 8일까지 배출 이후 부터는 일상생활

 

 

가수 송가인이 2022년 첫 단독 콘서트 발표 일정을 연기했다.

23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의 2022년 첫 투어 콘서트 일정 발표를 오는 31일로 연기하게 됐다”라며 “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인하여 팬들의 안전을 고려해서 최종 일정을 조율한 후 세부 사안을 발표할 예정이고, 단독콘서트의 첫 번째 지역은 서울과 광주로 압축됐다”라고 밝혔다.

코로나 상황인 만큼, 팬들의 건강과 안전, 정부와 질병 관리청에서 권고하는 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 및 예방 수칙을 고려해 한차례 미뤄 31일에 최종 결정할 계획인걸로 밝혀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