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오징어 게임이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 3관왕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19.
반응형

오징어 게임 수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 3관왕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는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를 주관하는 크리틱스 초이스 협회에서 작년부터 새롭게 론칭한 시상식으로 슈퍼히어로, SF, 판타지, 공포, 액션 영화/드라마 장르 작품들을 위주로 대중들과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은 작품과 배우를 선정하는 시상식입니다.
크리틱스초이스협회(CCA)는 17일(현지시각) 제2회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에서 액션 시리즈 부문 작품상에서 '오징어 게임'을 선정했습니다.

오징어게임-이정재
출처 : 이정재 인스타그램

외국 시상식에 후보로 오르면서 상까지 받은 작품은 오징어게임의 인기를 실감 나게 하였습니다.
또 주연 배우인 이정재와 정호연은 각각 액션 시리즈 부문 남자 연기상과 여자 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반응형

오징어게임-정호연
출처 :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


액션 시리즈 부문 여우주연상을 받은 정호연은 "크리틱스 초이스 슈퍼 어워즈에서 수상을 하게 돼서 진심으로 기쁘고, 이 기쁨을 저희 '오징어 게임' 식구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저는 앞으로 더 많은 경험을 쌓고 한 발 한 발 나아가서 멋진 배우로 성장해보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9부작 시리즈입니다. 지금은 시즌1이 마무리되었어도 인기가 계속되고 있으며 오징어 게임에 관련된 상품이 아직도 줄줄이 팔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던 찰나에 시즌2가 확정됐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