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11.
반응형

광주 북구 신용동 예쁜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안녕하세요~멍몽찡이입니다.

오늘 리뷰할 카페는 "갈라"입니다!

조금은 생소한 길을 가다가 마주친 카페가잇는데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방문하게됐네요 ㅋㅋ

북구 첨단 천변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주차장은 넓구요~

매장도 아주아주 넓어요 ㅋㅋ

사진에 보시다 시피~

2층매장넓고 따로 신발벗고 쉴수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이용을못했지만 ㅠㅠ 사람이있어서...

3층도 아주 넓고 조금 특이하더라구요

디자인적으로 ~ 여러명 가서 먹으면 아주 좋을거같습니다 ㅋㅋ

ㅋ수다떨면서 ㅋㅋㅋ

루프탑도 있었는데 ㅠㅠ

겨울이라 운영을 안하는거 같았어요~

꾸며놓거나 날씨풀리면 괜찮을거같아요~

저녘에 뷰맛집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수영장같은곳도 있었는데 강아지수영장?(저의느낌)

사람이 들어가서 수영할만한곳은 아닐거같았어요~

탈의실이 따로있는것도아니고 ㅋ

암튼 뷰맛집이였습니다.

밖은 찍지못했어요 ㅠㅠ

이상 카페갈라 리뷰였습니다.

더좋은 맛집리뷰와 데이트코스 리뷰 확인방법 ! 

카카오뷰 채널을 추가해주세요!

여러분의 채널 추가가 저에게는 힘이됨니다!

http://pf.kakao.com/_kkclb

 

광주 맛집 탐방

전라도 광주 데이트코스 맛집 솔직리뷰~ 우측 채널추가하셔서 정보얻어가세요

pf.kakao.com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메뉴판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메뉴판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내부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내부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루프탑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루프탑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3층내부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3층내부
광주 북구 카페 테라스카페갈라 계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