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사내 맞선 전체적으로 알아보기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23.
반응형

사내 맞선 전체적으로 알아보기

오늘은 사내 맞선 드라마를 전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웹툰 원작이라 처음에는 인기가 별로 없을 줄 알았지만 지금은 시청률이 꾀나 높은 사내맞선 파헤쳐봅시다!

사내 맞선 드라마 줄거리

웹툰원작으로 알려진 사내 맞선 드라마는 여주 신하리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여자 친구가 생긴 걸 보고 스트레스 해소할 생각으로  과감하게 섹시 콘셉트로 변장하고 친구 대신 맞선을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 맞선 상대가 본인의 사장님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사장님의 상황도 꼭 결혼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주인공에게 계속 결혼을 요구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랑 없는 결혼은 필요 없다고 하는 여주의 말에 남주와 여주가 서로 사랑을 주거니 받거니 꽁냥 대다가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드라마입니다.

사내 맞선 재방송

사내 맞선 본방송은 월요일 화요일 10시 SBS에서 볼수있고, 재방송편성표는 아래사진으로 첨부하겠습니다^^

사내 맞선 재방송
사내 맞선 재방송표

사내맞선 몇 부작

사내 맞선이 처음 시작했을 때는 12부작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금 시청률이 올라가고 

인기가 많은 거 때문에 좀 더 연장을 할지 그런 게 지금 집중되고 있습니다.

원래 미니시리즈라 하면 16부작이 최소 편인데 사내 맞선은 12부작으로 편성돼어있다.

그리고 예전에는 시청률이 높거나 조금만 항의하면 몇 부작 늘리는 건 일도 아니다!

반응형

사내 맞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사내맞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아래 사진에 첨부하였습니다. 저는 솔직히 다른 분들도 한연 기하시지만 이덕화 님 나오길래 한번 봤는데 계속빠려들게 되더라고요. 

사내 맞선 등장인물사내 맞선 인물관계도
사내 맞선 등장인물

이상으로 요즘 핫한 사내 맞선 웹툰 원작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시고 드라마 봐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