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양자리 성격!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28.
반응형

양자리 성격

추위가 완전히 사라지고 만물이 화창한 봄을 맞이하여 왕성하게 발육하는 때이므로 하늘이라도 오를 듯이 의욕이 왕성하다.
사치와 화려한 것을 좋아하며 허영심이 강하고 성취욕이 대단해 남보다 일찍 상당한 성공을 이루지만 낭비도 그에 못지않아 돈을 모으기는 어렵다. 특히 승부욕이 강해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강하다.

양자리 내면의 성격

사실 양자리의 내면은 여린 양과같습니다.
나의 명예와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는 이상 상처를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털어 버릴 수 있는 쿨한 성격으로 항상 남의 이목에 신경이 쓰이며 법을 어기거나 규율과 규칙을 어기는 행위를 가장 싫어합니다. 자존심에 상처를 받으면 가장 힘든 양자리입니다.
만약 어떤 틀에 맞춰진다면 답답해하고 자유 영혼이고 싶어 합니다.

양자리

양자리 연애성향

욕심 많은 내숭쟁이 권위적이고 보수적인 타입. 겉으로는 도덕적으로 행동하지만 내면은 끼가넘쳐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키스를 잘하는 상대를 만나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의심한다.
상대의 성적 경험을 의심하며 자기 스스로를 괴롭힌다 만약 지금 교제하고 있는 상대가 양자리라면 처음부터 적극적인 키스나 스킨십은 금물이다. 어쩌면 당신은 하루아침에 변태나 가벼운 여자로 가치 하락할 수도 있다.

반응형

양자리의 마음을 얻는팁!

자존심을 지켜주세요!! 자존심이 생명인 양자리가 자존심에 상처를 받으면 정말 큰 상심을 하고 떠나갈 수 있어요. 자유로운 영혼인 양자리의 특성상 너무 속박당하는 것도 싫어해요.
하지만 내가 좋다면 앞 뒤 재지 않는 직진 남, 녀일 가능성이 높고 한 사람만 바라보며 다가올 거예요. 혹은 금사빠 기질이 있어 저돌적이더라도 그 또는 그녀의 러브 페이스를 맞춰준다면 금상첨화.
남의 이목에 신경을 쓰는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예의 바르 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양자리는 매번 같은 패턴의 데이트보다 활동적이고 새로운 데이트 코스가 좋습니다.

양자리

양자리의 결혼 상대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천칭자리(9월 23일-10월 22일),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1일) 태생이면 행복한 부부 생활이 된다.

양자리 건강

저돌적인 성격으로 화가 많다면 명상이나 잔잔한 음악으로 차 분하게 화를 다스려 보세요. 얼굴 트러블이나 열로 인한 탈모, 두통등이 발생 할 수 있어요. 물 많이 마시기!!

양자리 재능

패션, 의상 등 옷과 옷의 제작 관련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많고 운동, 스포츠, 여행가, 여행 가이드 같이 활동적인 일을 하거나 칼과 불을 사용하는 일에 재능을 보이기도 합니다. 정치, 경제 쪽 이슈를 분석하는 감도 뛰어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