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장성카페 광주근교 데이트코스 구르미 머무는 카페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13.
반응형

장성카페 광주근교 데이트코스 구르미 머무는 카페

안녕하세요.

멍몽찡이 입니다!

운치있는 카페 뷰맛집!

여기도 광주근교에 있네요!

첨단쪽이랑 가깝습니다!

구르미머무는 카페!!!!

여기는 원래 음식점이였는데~~!!!

카페로 바꾸고 나서 대박난곳으로 알고있어요 ~

주차장 완전 넓구요.

분위기도 아주 고급스럽고 밖에서 먹을곳도 많습니다!

아쉽게도 안쪽사진을 ㅠㅠ 못찍었는데

카페 안에는 한옥집처럼 꾸며놔서 더이쁘더라구요!!!

사진찍기 좋은 카페같아요

저는 할머니 모시고 갔는데~

여기도 가족끼리오거나 연인끼리와서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려요~

사진보시면 떡이랑 약과 를 서비스로 주네요~

당연히 가격표는 못찍었지만 ㅋㅋㅋ

조금은 비싸겠죠 ~

그래도 사진많이찍었어요~

할머니가 커피맛있다고해서 다행이였구요 ㅋㅋ

여기도 사람바글바글하니까~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사진을 많이 못올리는점 양해바래요 ㅠ

여기도 완전 추천합니다 ㅋ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