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쌍둥이자리의 성격 알아보기

by 광주맛집탐방 2022. 3. 30.
반응형

쌍둥이자리 성격

재치 있고 연설에 능하며 문장력도 뛰어나다. 여러 방면에 재 능이 풍부한 재주꾼이다. 그러나 능력만큼 대우를 받지 못하고 또 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지 않아 삶에 대한 불만이 크다. 마음을 닦고 인정하여 학문이나 예술 방면에 전력한다면 상당한 명성을 얻을 수 있는 인재이다. 

별자리별자리
쌍둥이자리 성격

쌍둥이자리의 내면의 성격 

 감정을 속에 남기지 않고 겉으로 표현하는 시원한 성향으로 터놓고 대화하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예의가 바르고 분쟁 다툼을 꺼려하지만 말로 풀어버리려는 성향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이야기한 것이 자칫 의도치 않은 결과로 곤혹을 치를 때도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쾌활한 쌍둥이자리답게 유머스럽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밝은 분위기를 원합니다. 

 

쌍둥이자리 연애성향 

사랑을 믿지 않는 반항아 쌍둥이자리에게 사랑은 없다. 사랑 자체를 믿지 않는다. 그래서 키스나 섹스를 나눌 상대가 있어도 의무적으로 행동한다. 그저 생리적인 욕구 해소 정도라고 여기기까지 한다. 하지만 겉으로는 무책임하고 감정이 메마른 사람 같지만 내면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 그는 아직 사랑을 일깨워 졸 상대를 만나지 못한 것뿐이다. 지나간 사랑의 상처 때문에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린 경우가 많다. 일단 사랑에 눈을 뜨면 열정이 넘치는 사람으로 변하니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자. 

반응형


쌍둥이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함께 알아가는 지적 탐구~ 쌍둥이자리는 호기심이 왕성한 별자리입니다. 새로운 배움에 도전하고 또 매사 적극적이기 때문에 취미생활이나 배움을 함께하는 파트너가 되어보세요.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말하기를 좋아하고 달변가인 쌍둥이자리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호응 일잘 해준다면 매우 즐거운 대화를 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것에 반응을 잘하는 타입으로 그, 그녀에게 호기심을 이끌어 낼 만한 대화거리를 던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별자리별자리
쌍둥이자리의 성격

쌍둥이자리 결혼상대 

물병자리(1월21일-2월 18일), 천칭자리(9월 23일~10월 22일),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1일) 출생과 만나면 원만한 가정을 이룬다. 

쌍둥이자리 건강 

호흡기, 혈액 관련 질환을 조심해야 합니다. 팔, 손, 손가락 등의 상처 도호 유의하세요. 

쌍둥이자리 재능 

입으로 내는 소리들 음악, 노래, 악기 등을 다루거나 언변가, 연설가 등에 뛰어난 재능을 보입니다. 끝없는 지적 탐구를 통한 연구 탐구 공부, 사업 등에도 좋은 머리를 쓸 수 있습니다. 마술사와 같은 손재주가 있습니다. 

쌍둥이자리에게 도움 되는 식물 

파슬리, 캐러웨이, 금잔화, 민들레 노란색 계열이나 씨앗이 바람에 날리는 식물 공기의 속성을 가진 쌍둥이자리는 바람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식물들과 잘 어울려요. 특히 민들레처럼 씨앗이 바람을 타고 휘날리는 종류의 식물과 잘 맞는답니다. 노란 계열의 꽃이라면 어느것 이라도 궁합이 잘 맞으니 참고하세요. 

 

▼▼▼다른 별자리 성격 알아보기▼▼▼

2022.03.28 - [별자리] - 별자리 양자리 성격!

2022.03.29 - [별자리] - 별자리 황소자리 성격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