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사자자리의 성격,궁합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1.
반응형

별자리 사자자리의 성격,궁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알아볼 별자리는 사자자리 입니다. 늠름하고 용맹한 사자자리의 성격이나 궁합 결혼상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사자자리 성격 

밝은 성격에 열정적이고, 상상력과 사물을 꿰뚫어보는 지혜가 뛰어나 지도자로서의 자격도 갖추고있다. 성질이 급하여 불같이 화를 내지만 금세 언제 그랬냐는 듯이 풀리고 만다. 배짱이 두둑하고 질서를 좋아하며 승부욕이 강해, 숱한 시련에도 끝내목적을 달성하고야 만다. 사색을 좋아하지 않고 실천과 행동을 우선으로 한다. 

 

사자자리의 내면의 성격

감정을 속에남기지 않고 겉으로 표현하는 시원한 성향으로 터놓고 대화하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예의가 바르고 분쟁 
다툼을 꺼려하지만 말로 풀어버리려는 성향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이야기 한 것이 자칫 의도치 않은 결과로 곤혹을 치를 때도 있습니다. 

사자사자
사자자리

사자자리 연애성향

 뛰어난 매너로 상대를 사로잡는 젠틀맨 열정적인 사자자리 태생은 미사여구를 사용해 상대의 마음을 훔친다. 상대들 만족시켜주기 위해고군분투하며 무드를 잘 조성한다. 배려심이 깊어 상대가 키스나 섹스를 거부하면 아무리 하고 싶어도 참는다. 때로는그런 모습이 박력이나 적극성이 부족한 듯이 보여 트러블을 만들기도 한다. 그러나 타고난 테크닉이 뛰어나 상대를 사로잡는 마력이 있다. 

 

사자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유난히 칭찬에 약한 사자자리에게 "너는 최고"라고 말해주세요. 상대방이 나의 능력을 알아주고나를 인정해주는 사람으로 보인다면 성공입니다. 권위 있고 기세 당당한 사자자리를 복종하게 하려면 그,그녀에게 명령조로 이야기하는 것보다 예의를 갖춰 추켜 세워주며 이야기해보세요. 어떤 것이든 그 이상을 만들어줄 사자자리입니다. 질투심 유발 작전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라이벌이 생기면 어느 때보다 정열을 내뽐지만자칫 그것이 과열된다면 불처럼 치솟아 재만 남아버릴수 있음을 조심하세요. 자신이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최선을 다하는 사자자리입니다. 

사자사자
사자자리

사자자리 결혼 상대 

물병자리(1월21일~2월 18일),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사수자리(11월 23일~12월21일)의 상대를 선택하면 부부가 
함께 성공할 수있다. 

 

사자자리 건강 

분노,화, 흥분에 의해 가슴이 답답하거나 몸의 컨디션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화로인한 모든 병은 내면의 마음 컨트롤에서 시작됨을 명심하세요. 음식의 간이 강한 음식들이나 육류보다는 가벼운 식단이 좋습니다. 

 

사자자리 재능

사람이나 물건의 외형을 꾸미고 화려하게 가꾸는 재능이 있습니다. 메이크업, 패션, 인테리어, 헤어디자인, 요가강사, 헬스 트레이너 등 사람을 돋보이게 하는 일에 두각을 나타냅니다. 

 

사자자리 도움이 되는 식물  

데이지, 해바라기, 양귀비, 토마토 화사하고 따듯한 느낌의 식물 일 년 중 가장 뜨거운 시기에 태어난 사자자리는 태양의 수호 를받고 있어요. 뜨겁고 열정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해바라기나 데이지가 참 잘 어울리지요. 토마토나 피망 등 식탁을 풍성히 해주는 먹거리와도 궁합이잘 맞는답니다. 

 

▼▼▼▼다른 별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러가기▼▼▼▼

2022.03.28 - [별자리] - 별자리 양자리 성격!

2022.03.29 - [별자리] - 별자리 황소자리 성격 총정리

2022.03.30 - [별자리] - 별자리 쌍둥이자리의 성격 알아보기

2022.03.31 - [별자리] - 별자리 게자리 성격 완벽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