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맛집

담양카페 광주 근교 데이트코스 옥담카페 (뷰맛집)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14.
반응형

 

 

담양카페 광주 근교 데이트코스 옥담카페 (뷰맛집)

안녕하세요.

멍몽찡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광주 근교 담양에 위치한 옥담이라는 카페입니다.
주차장 굉장히 넓지만 그만큼 차들도 많습니다;;;;
사람이 많다는거죠;;;;;
입구부터 웅장하네요 잔잔한 물이반겨줍니다~
카페안쪽은 룸도있어서 코로나에 적합한거같아요~~
하지만 밖에 테이블 있는곳 디자인이 그냥 콘크리트 덮어씌운거같은 디자인인데 은근괜찮더라고요~
부지도 굉장히넓습니다;;;;;;
공차고 축구해도 되겠더라고요ㅋㅋ
와플디저트같은거 시켯는데 ㅋㅋㅋ맛도끝내줍니다~~~
근데 근데  근데......
가격이 좀비싸요 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은데ㅜㅜ
제가다닌곳중에 제일비싼거같네요ㅜ
가격숙지하고 가세요ㅋㅋ
근데 디저트는 진짜 맛있습니다!!!!!

가격말고는 다괜찮았어요 멍때리기도 좋고 ~
가족들도 많이 보이고~  

연인들도 많이보이고~ 

저는 할머니 데리고 가고싶어서 방문했습니다~ㅋㅋㅋ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이상 광주가족나들이, 광주데이트코스 추천드리는 카페 옥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