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싸이월드 정식 오픈 알아보자!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1.
반응형

싸이월드 정식오픈싸이월드 정식오픈싸이월드 정식오픈
싸이월드 정식 오픈

싸이월드 지금까지 서비스 출시가 지연돼 3200만 명이 이용자에게 진정으로 송구하게 생각한다라며 진정성 있는 싸이월드를 준비하고 있고 4월 2일 앱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라고 말하며 기다리신 이용자들에게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싸이월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에 지난달 28일 최종의 심사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드디어 내일 싸이월드가 출시된다는 것인데 출시가 된다면 추억이나 흑역사 등으로 많은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으러가기<- 클릭

 

싸이월드 정식 오픈

싸이월드 정식오픈싸이월드 정식오픈
싸이월드 정식 오픈

지난해 3월 싸이월드는 정식 서비스 재개를 약속했지만 데이터 복구 중국 해킹 공격 랩 심사 지연 등의 이유로 현재까지 엄청나게 서비스를 미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싸이월드는 내부적으로 앱 출시일을 확정하고 싸이월드 입점 준비사에게 해당 일정을 공지했으며 사이드 운영사인 싸이월드 제트는 20년 넘게 싸이월드의 작은 이름으로 사용된 사이좋은 사람들을 따서 내일 4월 2일 오후 4시 42분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다라고 말했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반응형

싸이월드 아이디 찾으러 가기 <- 클릭

너무 오래된 사이트라 아디가 가물가물 하시거나 잊어버리셨을 겁니다!

지금 찾아놓으면 아주 편하니까!! 미리미리 찾아 놓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찾는 것도 아주 간편합니다. 사진처럼 간단하게 적으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고 위에 보시면 싸이월드 아이디 찾으러 가실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찾기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싸이월드 정식 오픈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 진짜 정말 미칠 정도로 열심히 했던 싸이월드가 나온다니깐 기분이 왠지 좋네요!

예전 그대로의 모습으로 나오면 더 좋을 거 같지만 메타버스 이용하고 그러면 좀 요즘 세대에 맞게 나올 거 같습니다!

싸이월드 정식 오픈일이 4월 2일로 정해졌으니 이번 주말은 싸이월드 하느라 정신없겠거 같습니다.

혹.. 또 미뤄질까 봐 걱정이긴 하지만, 기다린 만큼 혜택이 많았으면 좋겠고 음악도 복구시켜줬으면 좋겠고 여러 가지 바람이 있습니다.

이상 핫이슈!!! 싸이월드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싸이월드 정식오픈싸이월드 정식오픈싸이월드 정식오픈
싸이월드 정식 오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