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처녀자리의 성격외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2.
반응형

별자리 처녀자리의 성격외 총정리

처녀자리의 성격 

천재성이 번득이는 성좌이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재치가 있으며 천재적인 소질을 부여받았다. 까다로운 면이 있으나 체면을 존중하므로 번변스런 행동은 못한다. 여성은 청초하고 세련되어 행동이 거칠지 않고 차분한 성격이다. 독서와 영화감상, 사색을 즐긴다. 사업 같은 것을 해서 크게 성공하진 못하지만 노력한 만큼은벌수있다, 

처녀자리의 내면의 성격 

생각이 깊고 감정표현을 쉽게 하지 않는 처녀자리는 냉정하고 신경질적인 부분이있습니다. 이는 모든지 깨끗해야 한다는 성격이 한 몫을 하는데 일이든 환경이든 뭐든 깔끔하게 마무리 하려는 성향에서 오는 것입니다. 그러다 보니 책임감에 대한 스트레스가남보다 심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집중할수 없는 모르는 일에는 관심을 전혀 두지 않습니다. 

처녀자리처녀자리
처녀자리의 성격

처녀자리 연애성향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로맨티스트 은근한 분위기와 로맨틱한키스를 좋아한다 장소나 분위기를 따지는 여자라면 처녀자리 남자가 제격이다. 분위기에 약하지만 남자도 여자도 상대에게 몸까지 쉽게 허락하는 타입은 아니다. 정신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영원한 내편으로 마음 깊이 인정하게 될 때 손을 내민다. 도덕적인 섹스로 시작되나마음과 몸이 함께 만족하는 섹스를 만들어가는 별자리이다 

처녀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논리적이고 침착한 처녀자리는 무엇이든 정리가 되지 않은 불확실함을 못 견뎌 할 수 있습니다. 논리적으로 맞지 않는다거나 현실성이 떨어지는 이야기들을 한다면 도리어 따끔한 충고를 들을 수도 있어요. 이치에 맞지 않거나 허무맹랑한 농담으로 대화를 이끌 생각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까다롭고 예민할 때는 건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완벽한 성향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니 작은 돌파구를 만들어주는 식의 접근 방법이 좋습니다. 결혼이나 연애에 흥미가 없어 전문적인 일을 하며 취미를 즐기면서 살아가는 처녀자리도 있습니다. 

처녀자리처녀자리
처녀자리의 성격

처녀자리 결혼 상대

 물병자리(1월21일-2월 18일),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사수자리(11월 23일-12월 21일)의 상대를 선택하면 부부가 
함께 성공할수있다. 

반응형

처녀자리 건강 

신경이 예민하여 소화불량이나 생길 수 있어요. 소화기관과 더불어 호흡기 질환에 조심하고 신경 써주세요. 

처녀자리 재능

기록, 계산등 세밀화하거나 조직화하는 일들이 나글 쓰기, 독서등에특출난 처녀자리입니다. 과학적이고 논리적인 머리를 쓰는 일에 재주가 있습니다. 

처녀자리에게 도움이 되는 식물

감자, 옥수수, 라벤더, 페퍼민트 오래 보관할 수있는 실용적 인식 물 수확의 계절에 태어난 처녀자리는 열심히 일하는 일꾼이에요. 따라서수확 후에도 오래 보관할 수. 있는 식물이 잘 어울린답니다. 꽃 종류도 실용성이 있는 허브 종류인 라벤더나 페퍼민트가 종아요. 수확해서 잘 말린 후에 차로 끊여 마시거나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