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천칭자리의 성격외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3.
반응형

별자리 천칭자리의 성격외 총정리

천칭자리 성격 

차분하고 침착하여 좋고 나쁜 감정이 표면에 나타나지 않는다. 항상 기품이 있고 자애로운 모습을 잃지 않으니 바라보면 저절로 공경하는 마음이 생기게 된다. 질서를 좋아하고 자기 주관이 뚜렷하여 주변의 충동에도 동요됨이 없으며 자기 자신 외는 믿으려 않고, 독자적으로 살아간다. 

천칭자리의 내면의 성격

항상 두가지의 생각이 공존하여 결정을 내리기가 힘들어 머릿속이 피곤한 경우가 많습니다. 곤란한 상황에 빠졌을 때 직접 부딪히기보다 회피하고 싶은 성향이 나타나며 사람들과의 평화를 유지하려고 하지만 그 과정에서 마음의 상처를 입기도 합니다. 복잡한 것보다 단순하고 쉬운 것을 좋아하는 천칭자리입니다.   

천칭자리의 성격천칭자리의 성격
천칭자리의 성격

천칭자리 연애성향 

달콤한 멘트와 불장난을 즐기는 불꽃 짧은 시간 안에 상대를 사로잡는 매력의 소유자가 많다. 육체적인 불장난을 즐기며 필만 통하면 누구 와도 쉽게 키스를 한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정열적인 키스로 사랑을 표현하고 달콤한 멘트도 자주 날린다. 상대의 숨겨진 성적 욕구를 이끌어내며 불꽃같은 사랑을 즐기지만 돌아서면 하루아침에 남남이 된다. 운명의 상대를 만날 때까지 스타일을 바꾸기 쉽지 않은 타입. 

천칭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패션 센스 혹은 뛰어난 지능과 언변이 상대방에게 매력으로 어필 되어지는 천칭자리입니다. 하지만 매너와 배려가 나만 
을 위한 것이라는 착각은금물입니다. 천칭자리가 가지고 있는 배려와 매너는 사람과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임을 명심하고 진정 호감의 표시인지 단순 배려인지를 잘 가려내야 합니다. 생각이 많아 갈팡질팡 결정을 잘 내리지 못하는 천칭자리입니다. 그러나 한번 결정되면 뚝심 있게 밀고 나가는 성격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천칭자리의 성격천칭자리의 성격
천칭자리의 성격

천칭자리 결혼상대 

물병자리(1월21일-2월 18일), 양자리(3월 21일~4월 19일),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에 출생한 사람이면 좋은 배필이 된다. 

천칭자리 건강 

복통이나 신장질환, 호흡기질환에 주의해주세요 

천칭자리 재능 

무게를 재거나 측량을 하고크고 작음을 판단하는 천칭의 재능은 천칭답게 어느 한 곳에 치우치지 않는 법조인, 판사 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또한 뛰어나고 세련된 화술로 사람을 대하는 재능이 있습니다. 

천칭자리에게 도움 되는 식물 

팬지, 한련 장미, 백합, 넝쿨 식물 
화려한 아름다움을지닌 식물 세련된 취향을 가진 천칭자리인 만큼 감각을 살릴 수 있는 다채로운 색의 꽃들을 키워보길 추천해 드려요. 여러 색의 꽃을 조화롭게 배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어요. 또한 넝쿨 식물은 집을 보호해주는 느낌을 주는 만큼 키우다 보면 따뜻함을 느낄 수 있을 거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