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bts 콘서트 티켓 가격 상상초월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4.
반응형

오늘은 엄청나게 핫하고 선한 영향력까지 끼치고 있는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bts콘서트 가격과 멤버에 관련된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bts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멤버

2013 6 13일 데뷔하였고, 방탄소년단(bts)라는 그룹명이 지어지게 된 계기는총알을 막아낸다’라는 뜻이 있다. "10대들이 살아가면서 겪는 힘든 일, 편견과 억압을 우리가 막아내겠다는 심오한 뜻을 담아냈다"라고 밝혔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걸 잘 소화해내지만, 메인 래퍼를 맡고 있는 서브 래퍼를 맡고 있는 제이홉, 리드래퍼를 맡고 있는 슈가, 서브보컬을 맡고있는 진, 메인댄서와 리드 보걸을 맡고 있는 지민, 리드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뷔, 메인보컬 리드 댄서 서브 래퍼를 맡고 있는 정국 이렇게 멤버이다.

 

BTS 티켓 | BTS 투어 일자 및 콘서트 일정 알아보러 가기 <-클릭

BTS 공식 홈페이지 가기 <- 클릭

bts rmbts 진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지민bts 제이홉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슈가bts 뷔bts 정국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콘서트 티켓 가격

BTS 티켓 | BTS 투어 일자 및 콘서트 일정 알아보러 가기 <-클릭

BTS 공식 홈페이지 가기 <- 클릭

 

반응형

bts는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가 없다. 예전에 미국 la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는 빠른 매진과 함께 티켓마스터에는 티켓을 구하지 못한 아미에게 팔린 암표 티켓값이 1800만 원 이상이었다고 한다

현재 한국에서 콘서트가 이뤄지고 있는데 거의 구매를 할 수 없는 수준이고 콘서트 때 제일 안 좋은 자리가 32만 원 가장 좋은 자리는 우리 돈으로 약 220만 원에 판매될 정도이다.

그리고 구매를 하지 못한 사람들은100만 원에도 거래를 할 성향이 보인다 아니면 더 높은 가격에 팔릴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BTS가 콘서트로 벌어들인 수익은 3일간834억 정도 되거나 아니면 더 높을 것으로 추정한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더 좋은 음악 선한 영향력을 많이 보여줘서 전 세계에서 잊지 못할 그룹이 돼 주었으면 한다.

 

 

 

 

사진출처 : bts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