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빅뱅 봄여름가을겨울 ! 좋은소식과 나쁜소식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6.
반응형

빅뱅 컴백 소식이 4년만에 이루어졌습니다. 타이틀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하며 아주 멋지게 컴백 했는대요. 빅뱅 컴백 관련 소식전해드리겠습니다.

 

빅뱅컴백

결국 빅뱅이 컴백을 했습니다. 오랜공백기를 마치고 컴백을 하게됐습니다.

초창기멤버는 5인조였지만 지금은 물의를 일크켜서 탈퇴한 승리를 제외한 멤버4명이서 컴백을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음악또한 사무치게 그리움마저 느끼는 정도였습니다.

원래 빅뱅음악은 강렬한게 많다고하면 이번음악은 왜지 과거를 생각하게만들고

어렸을 때 추억이 떠오르는 곡이였습니다. 소속사는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라고 설명했었습니다.

그리고 컴백하자마자 톱100차트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내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만좋다고 다좋은게 아니죠 확실히 논란도 많습니다. 아직 자숙의시간이너무 짧은거아니냐는 여론도 적지않습니다.

하지만 논란이 많지 않으면 빅뱅이 아닌거같습니다.

 

빅뱅컴백과 동시에 빅뱅 탑 탈퇴 예고?

 

빅뱅탑은 5일 SNS에 음악이 드디어 나왔고 16년동안 감사했고, 본인에겐 큰의미 였습니다. 지금 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 SNS글을 보아서는 탈퇴를 생각하고있는것처럼보이지만 아직까지는 카더라가 많은거같습니다.

단지 지금은 암시글일뿐 정확하게 나온거같지는 않습니다.

 

저도 어렸을 때 많이듣던음악과 좋아하던음악이 빅뱅의음악이였는데

지금에서라도 안좋은소식은 그만들려오고 좋은소식과 좋은음악으로 자주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빅뱅컴백 소식 알려드립니다!

빅뱅컴백

결국 빅뱅이 컴백을 했습니다. 오랜공백기를 마치고 컴백을 하게됐습니다.

초창기멤버는 5인조였지만 지금은 물의를 일크켜서 탈퇴한 승리를 제외한 멤버4명이서 컴백을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음악또한 사무치게 그리움마저 느끼는 정도였습니다.

원래 빅뱅음악은 강렬한게 많다고하면 이번음악은 왜지 과거를 생각하게만들고

어렸을 때 추억이 떠오르는 곡이였습니다. 소속사는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라고 설명했었습니다.

그리고 컴백하자마자 톱100차트를 휩쓰는 기염을 토해내고있습니다.

하지만 저만좋다고 다좋은게 아니죠 확실히 논란도 많습니다. 아직 자숙의시간이너무 짧은거아니냐는 여론도 적지않습니다.

하지만 논란이 많지 않으면 빅뱅이 아닌거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