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염소자리의 진짜 성격, 궁합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7.
반응형

염소자리 성격 

강인함과 온순함을 두루 갖추고 있다. 결단력이 있고 의지력과 독립심이 강하며 실행력이 뛰어나 한번 기회를 잡으면 크게 출세한다. 반면에 포부가 너무 커서 사소한 일에나 실생활에는 소홀히 하기 쉽고 겁 없이 행동하다가 낭패를 당하기. 쉽다. 
힘에 겨운 일에만 손대지 않으면 자신만만하게 성공의 문턱에 이를 수 있다. 

염소자리 내면의 성격 

책임감이 강한 염소자리는 진지하며 말수가 적고 기분이 얼굴에 잘 드러나지 않아 종종 오해를 받을 때도 있습니다. 자기중심적인 면이 있고 완고한 성향은 타인의 실수를 받아 들이지 못해 대인 관계가 어려울 때도 있습니다. 주도면밀한 성격으로 융통성이 부족해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며 상처를 쉽게 받고 소심한 면이 있기 때문에 겉으로 티는 안내지만 홀로 속앓이를 하기도 합니다. 

염소자리 성격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연애성향

부뚜막에 먼저 올라가는 얌전한 고양이 쉽게 이성을 못사귀는 타입. 연애 경험이 별로 없어서 키스마저 두렵고 남자를 무서워하는 경향이 있다. 정조 의식이 강해서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다. 이런 태도가 답답하게 보여 어렸을 때는 폭탄 취급을 받는 경향이 강하다. 그러나 나이를 먹을수록, 결혼 상대자를 고를 때가 될수록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지는 타입. 약간은 고집도 있어 보이지만 단아하고 참해 보이는 분위기가 이성을 끈다. 

염소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염소자리는 곁에서 나만을 응원해주고 보듬어줄 사람을 찾습니다. 완벽주의 성향으로 약간 폐쇄적인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는 염소자리들은 남모르는 외로움을 많이 타기 때문입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상처를 잘 받는 염소자리에게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주세요. 염소자리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성격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성격

염소자리 결혼상대

 황소자리(4월 20일~5월 20일),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처녀자리(8월 23일~9월 22일) 출생의 상대를 선택하면 백 년 해로한다. 

염소자리 건강 

몸을 쓰는 일에 약하며 근육, 관절 등을 조심해주세요. 다리 쪽 부상을 조심해주세요. 특히 하체의 질환을 항상 주의하세 
요 

염소자리 재능

일을쉬지 않는 염소자리는 무슨 일이든 맡겨만 쿤 준다면 열심히 완벽히 처리하는 염소자리입니다. 게다가 꼼꼼하여 물건의 조립이 나 수리 등에도 재능이 있습니다. 

염소자리에게 도움되는 식물

시금치, 치커리, 감자, 고구마 
건강한 식습관에 도움이 될 식물 매사 열심히 일하는 노력파 염소자리는 계절에 맞는 식물을 잘 키울 사람이에요. 어떤 식물이 든 잘 기르겠지만 특히 수확물을 식탁에 올릴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거랍니다. 정원을 가꾸며 유기농 작물로 건강한 식습관까지 챙길 수 있다면 금상첨화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