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청원모밀 첨단점 솔직 후기~!

by 광주맛집탐방 2022. 7. 11.
반응형

오늘은 회사에서 너무너무 덥다고 방문하게 된 청원 메밀 첨단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목차에서 글누르면 이동됩니다.

 

목차


    청원모밀

    오늘은 회사에서 청원 메밀을 먹으러 갔습니다.  본점은 충장로 쪽이 본점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1960이라는 숫자가 앞에 들어가 있는 거 보면은 1960년 때부터 있었던 메밀 집인 거 같습니다. 메밀 전문점이고 오늘 방문한 후기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사진은 아래쪽에 첨부 하였습니다.


    청원 메밀 첨단점 주차장

     

     

    역시나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주변 주차장 활용하시던지 도로에다가 잘 주차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음식점에 주차장 있냐고 물어보진 않았습니다)


    청원 메밀 첨단점 반찬

    원래 메밀 종류라.. 반찬이 적은 건지 없는 건지 모르겠지만 반찬 종류는 2가지 단무지, 깍두기 끝입니다.

    반찬이 적어서 실망했는데 그래도 깍두기 존맛탱입니다.


    청원 메밀 메뉴

    여러 가지 있습니다. 메밀 종류로 여러 가지 있고, 수제 돈가스만 메밀 종류가 아니네요.

    저희는 온 메밀, 메밀 짜장, 비빔메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맛은 그냥 메밀 맛이에요.

    손님은 정말 발 디딜 틈 없이 많았습니다. 온 메밀은 전통적인 맛을 느낄 수 있고 짜장은 그냥 메밀에 짜장 국물 부은 거 같은?

    그런 느낌 비빔메밀은 메밀에 비빔장 넣은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차라리 냉메밀이나 온 메밀 추천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맛이 없는 게 아니고!

    그냥 메밀 맛입니다.^^; 아 그리고 메밀이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혈액에도 좋다고 합니다.

    청원모밀 비빔모밀청원모밀 온모밀청원모밀 짜장모밀
    청원모밀 메뉴


    마무리

    오랜만에 할머니가 끓여주는 거 말고 시중에 파는 모 밀집 갔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