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내돈내먹] 첨단맛집 '장가계양꼬치'(광주양다리맛집,광주양꼬치맛집,첨단양꼬치맛집)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멍몽찡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첨단양꼬치맛집!!!!장가계양꼬치입니다ㅋㅋ
사진보시면 날이 밝습니다.
낮에방문하였고
여기도 주차하기 빡시니깐 잘찾아서 주차하셔야해요
역시 첨단은...주차헬이예요ㅜㅜ
매장이 아주 넓습니다 생각한거 치곤
그리고 저희는 양다리대 시켜서 묵어써요~
첫비쥬얼은 그냥 .. 양이 별로 안되겠네
이생각이였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건 직원분들과 소통이 조금 어려울수있습니다.
서비스는 괜찮았어요~
점심 겸 먹은거라서ㅋㅋㅋ술에먹으면...
맛있었을거같습니다!
가격에 비해 가성비갑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릴게 엄청 부드러운 양고기드셨던분들에겐 비추천입니다~
저는 양도 괜찮고 좋았습니다!
근데 같이드신분중에 한분은 부드러운양고기드셨어 가지고 좀 그랬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가성비 괜찮았다고 했습니다.
이상 첨단맛집 장가계양꼬치 리뷰였습니다~

 

+친구 추가 하시고 좋은여행지 맛집 추천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