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광주 동구 맛집 대패삼겹살이 맛있는 대인동 칠우불고기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24.
반응형

 

 

광주 동구 맛집 대패삼겹살이 맛있는 대인동 칠우불고기

안녕하세요.

멍몽징이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주 동구 대인동에 위치한 칠우불고기 본점!!!

대패삼겹살 먹으면 저는 항상 칠우불고기 찾아가는편인데!

블로그에 글쓰는건 처음이네요 ㅋㅋ 

주차장은 대인시장 주차장이용하시거나 

칠우불고기 전용주차장은아니지만 1시간 이용가능한주차장 있는걸로알고있는데

이거 전화로 문의하셔야될거같아요^^;

반찬은 쌈채소 가득!(쌈채소는 달라고하는거 계속 줍니다)

그리고 쌈장이랑 좀 특이한 맛의 쌈장!!!!

그리고 저는 파채에 들깨가루같은거 뿌려서 먹는데 존맛탱입니다;;!!

방문객은 아주 아주 많습니다...;;

코로나가 심해도 사람은 많더라구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 코로나여도 장사잘되는곳은 사람바글바글하는구나...!!!

칠우불고기 매장은 원래는 엄청 좁았는데~

이사하면서 그나마 좀넓어졌지만...좀 많이 좁습니다 ㅠ

돈많이버셨을거같은데....ㅠㅠ확장하셔도 많이 방문할거같은데...

그게 좀 아쉽네요 ㅋㅋ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인분수 말하면 

아주머니가 로봇처럼 참이슬?

이러시거든요 ㅋㅋㅋㅋ 잼있어용 ㅋㅋ

배부르게 소맥에 맛있게 먹고왔네요!!!

이상 멍몽징이였습니다! 다른리뷰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친구 추가 하시고 좋은여행지 맛집 추천 받으세요!▲

 

대인동칠우불고기입구
대인동칠우불고기
대인동칠우불고기 메뉴판
대인동칠우불고기 메뉴판
대인동칠우불고기 반찬
대인동칠우불고기 반찬
대인동칠우불고기 대패삼겹살2인분
대인동칠우불고기 대패삼겹살2인분

https://youtu.be/iEzxbrT_6Uc

대인동칠우불고기 볶음밥2인분
대인동칠우불고기 볶음밥2인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