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내돈내먹]광주북구용두동맛집'원조천연순두'(순두부맛집)

by 광주맛집탐방 2022. 2. 3.
반응형

[내돈내먹]광주북구용두동맛집'원조천연순두'(순두부맛집)

안녕하세요.

멍몽징이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주 북구 용두동에 위치한 '원조천연순두부'입니다.

주차장은 아주 많이 넓습니다!

주차장 걱정은 필요없었습니다~!

반찬은 여기도 반찬을 아주 맛있게 합니다!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리필계속 해주시구요~

저는 김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ㅋㅋ

손이 계속가요 ~ ㅋㅋ

방문객은 항상 홀에 반정도 있고 룸도 있어서 많은듯합니다!

점심시간 피해서가면 좋을거같습니다!

코로나여도 사람많아요;;;;

가게는 매우 넓습니다~ 여기는 주차장도 넓고 다 넓어요~

순두부찌개? 별로 안좋아했는데 여기맑은국물 순부두 먹고

자주 가게되네요 ㅋㅋ

중독성있습니다.!

사진은 참조용이고 

동영상은 다시한번 방문해서 애호박찌개와 두부김치 먹은거 한번찍어봣네요 ㅋㅋ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다른분들은 밥안먹고 두부김치만 먹으셨다는거 다이어트하신다고~😍

이상 멍몽찡이의 광주 북구 용두동에 위치한 '원조천연순두부' 리뷰였습니다.

친구 추가 하시고 좋은여행지 맛집 추천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