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내돈내먹]첨단맛집'첨단공원국밥'(국밥맛집)

by 광주맛집탐방 2022. 2. 4.
반응형

광주북구첨단맛집'첨단공원국밥'(국밥맛집)

안녕하세요.

멍몽찡이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광주 북구 첨단에 위치한 '첨단공원국밥' 입니다!

주차장은... 아쉽게도 없는거같습니다....ㅠ

자세한건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빠를거같습니다....

저는 국밥이 너무 맛있었던관계로 ㅋㅋㅋㅋㅋ

주변에 아무대나 주차하고 이동했어요 ㅋㅋ

국밥집 치고는 카페분위기 물씬 나는 식당입니다!

그리고 셀프로 반찬을 가져다 먹을수있어서 너무좋습니다!

부추,양파,깔끔한김치,깍두기!!!!

뭐하나 빠지는게 없어요!!

방문객은 역시나 많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많은것도 있긴한거같지만

국밥맛이 조금신기해요~ 비릿한데 시간이 지나면 그 비릿한게없어져요...

중독성으로 바뀜니다!!!!!!!

매장도 넓고 아주 깔끔하지만 텁텁한 맛있는 국밥 먹어서 좋았어요.

국밥좋아하시는 분이면 한번방문하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이상 광주 북구 첨단에 위치한 '첨단공원국밥'

리뷰 마무리 하겠습니다!

 

친구 추가 하시고 좋은여행지 맛집 추천 받으세요!

https://youtu.be/t3YkwLxe8G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