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카카오뷰 수익인증 자세한 후기!!

by 광주맛집탐방 2022. 2. 28.
반응형

카카오뷰 수익인증 후기!!

안녕하세요.

멍몽찡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뷰!!!!

2월 콘텐츠 수익! 금액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1월치라는 거 알아두시고요~

저는 총 4개의 채널을 운영 중이고요.

예상했던 거보단 적게 받아서 실망하긴 했지만...

그나마 다행인 거 같아요ㅠ

0원 받으신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아래로 내리면서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뷰수익
카카오뷰 수익

첫 번째로 큐레이션 수익이고요.

딱 고만큼 받은 거 같아요...

카카오뷰-광고-수익
카카오뷰 광고수익

두 번째로 광고수익입니다.

저는 티스토리와 카카오tv 연동해 놓은 상태 인대도 불구하고..

0원이더라고요..

이건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에 문의해 놓은 상태이니

답변 오면 즉시 올리겠습니다!

보드노출수
첫번재 채널 1월 보드노출수입니다

첫 번째 채널 1월 보드 노출수입니다.

보드노출수
두번재 채널 1월 보드노출수입니다.

두 번째 채널 1월 보드 노출수입니다.

보드노출수
세번재 채널 1월 보드노출수입니다.

세 번째 채널 1월 보드 노출수입니다.

보드노출수
네번재 채널 1월 보드노출수입니다.

네 번째 채널 1월 보드 노출수입니다.

 

 

결론

제가 내린 결론은 우선은 제가 운용하고 있는 블로그보단 돈을 잘 버는 건 확실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거 채널을 미리미리 만들어놓으시라는 거!

그리고 찐 팬을 만들어야 합니다.

본인이 올리는 글을 유용하게 볼 줄 아는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는 거죠!

카페나 오픈 채팅방 이용하셔서!

저는 우선 광고를 이용해 놔서 친구수가 1명씩 1명씩 증가하고는 있지만..

 my뷰탭 활용을 못하더라고요.. 사람들이 

좋아요와 공유하기가 큰 핵심인 거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포기하는 사람들 많은데

그냥 저는 꾸준히 해볼 생각입니다.

끝까지 남는 자가 승자라고 생각하니깐요!

그리고 수익 관련 메일 오면 바로 글쓰겠습니다^^

큐레이션 수익에서 그래프 나오는 게 있는데그게 금액이 다르더라고요.그것도 문의해놓은 상태입니다.

끝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하기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