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광주 북구 맛집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5.
반응형

광주 북구 중흥동 맛집 오메야 가마솥 육개장 

안녕하세요.

멍몽찡이입니다.

오늘은 바로 육개장!!!!!

제가 요새 먹는 음식들을 바로 업로드하는게 하니라...

찍고 시간이 지나서 올리는관계로 제가 잘먹고다니는건아님니다😆😆😆😆

주로 주말에 먹은음식들입니다.

우선 시원한 에어컨 밑에서 따뜻하고 얼큰한육개장은 꿀맛이였습니다.

육개장만 파는곳이구요~

국물이 맑은것도 있고 빨간것도 있구요.

해장목적으로 방문한거라ㅋㅋㅋ

다들 빨간~~~~~😅😅😅

양은 많습니다 숙주가 좀~의외로 많이 들어간거같은느낌?

사진상은 고기가 많아보이지만....저랑 제친구들은 대식가라.......

적었어요....고기양만 좀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그거말곤 다괜찮았어요~~^^

더좋은 맛집리뷰와 데이트코스 리뷰 확인방법 ! 

카카오뷰 채널을 추가해주세요!

여러분의 채널 추가가 저에게는 힘이됨니다!

 

친구 추가 하시고 좋은여행지 맛집 추천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