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씨가 직접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하며 김연아 씨와의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피겨 여왕 김연아 씨가 드디어 결혼을 하는 것일까 생각해 봅니다. 오늘 김연아 씨와 관련된 속보가 나왔습니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출신인 김연아 씨 1990년생으로 올해 만 서른두 살의 적지 않은 나이 인대요. 속보에 의하면 김연아 씨가 나이를 초월한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고우림은 누구?
행운의 주인공은 김연아 씨보다 다섯 살 연하인 크로스 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 중인 팝페라 가수 고우림 씨라고 합니다. 1995 년 대구 출생인 고우림 씨는 예전 오디션 프로그램인 팬덤 싱어 2에 출연하여 우승까지 한 실력자라고 합니다. 이후 열린 음악회 복면가왕과 같은 방송에도 출연하며 그 인기를 더해갔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았다던 고우림 씨 현재는 포레스텔라의 멤버 중 막내로서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고우림 김연아 열애설 배경
어쨌든 어느 연애 언론사의 취재 결과 지난 23일 빗속에서 두 사람이 달콤한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을 포착하여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그러면 한 연예계 관계자가 증언하길 김연아 고우림 이 두 사람이 지난해 12월부터 교제 중이란 얘기가 소문처럼 돌다가 잠잠해졌었다며 그 후 일 년 가까이 은밀한 데이트를 해온 두 사람이 최근엔 연인 관계를 넘어서 두 사람이 10월에 결혼한다는 이야기가 가까운 지인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고 합니다.
김연아 씨와 고우림 씨 두 사람이 서로의 사랑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익명을 요구한 이 연예계 관계자의 말 그냥 찌라시일 뿐인가 했는데 기사 내용을 좀 더 확인해 보니 양 측의 한 관계자도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있는 건 맞다라고 확인해 주었다고 합니다. 김연아 씨의 소속사인 올댓 스포츠의 관계자는 연애 언론사와의 통화에서 둘의 만남이 좋은 관계로 발전된 건 사실이라고 인정하였다고 하면서 다만 결혼 얘기는 가족들한테 확인해봐야 할 중대한 사안이라고 하며 고우림과 김연아의 교제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민감한 부분인 만큼 결혼설에 대해서는 아직은 신중한 자세를 취하였다고 합니다.
고우림 씨의 소속사 측에서도 마찬가지로 결혼 부분에 대해선 확인 중이라고 짧게 언급했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최초 보도 30분 뒤 고우림 씨의 소속사인 비트 인터렉티브 측은 연애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아티스트 고우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말씀드린다 고우림은 오는 10월 피겨 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하며 두 사람의 10월 결혼설을 직접 확인시켜 주었다고도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올댓 스케이트의 아이스쇼의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게 되어 이후 3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는 배경을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언론사가 취재하길 지난 23일 오후 2시부터 24일 새벽 1시까지 김연아 씨가 고우림 씨의 차를 타고 귀가하기까지 시종일관 밝고 환한 모습을 보이며 서로를 향한 애정어린 표정만으로도 뜨거움과 달달함이 감지됐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최근 두 달간 지인 제보 등을 통해 둘의 행적을 확인하는 과정에서도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를 여러 차례 감지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둘만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하는 것은 생각보다 더 어려웠다고 하는데요. 둘은 아예 엇갈리는 스케줄을 만들거나 시간 차 움직임으로 사전에 열애 사실이 밖으로 새 나가는 것을 철저히 경계하는 모양새를 취했다고 합니다. 이는 과거 열애설 보도로 한 차례 홍역을 치른 경험이 있었던 김연아 씨 측에서 이런 부분을 특히 민감하게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기에 사진과 같은 결정적인 증거가 없다면 일단 열애 사실을 부정한다는 원칙을 암묵적인 공식 입장으로 정리했다는 사실도 더팩트 언론사 측에서 해당 측근들을 통해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바로 지난 23일 김연아 씨와 고우림 씨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확실히 포착된 것이었는데요. 23일에 이른 오후 고우림 씨는 강남구 서초동에 자신의 집에서 직접 승용차를 끌고 김연아 씨가 거주하는 동작구 흑석동의 아파트로 향했고 이후 아파트 주차장에서 김연아 씨를 픽업해 다시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우산에 가려져 분간이 쉽지는 않았지만 두 사람의 차량 그리고 김연아 씨가 들고 있는 독특한 문양의 휴대폰 케이스 등으로 두 사람임을 금방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차에서 내릴 때면 고우림 씨가 어김없이 우산을 받쳐 들고 김연아 씨를 자상하게 씌워주는 등 이 둘은 서로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모처럼 시간을 내 영화 관람을 하는 등 약 열두 시간의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24일 새벽 한시경에 마찬가지로 고우림 씨의 에스코트를 받아 귀가하는 김연아 씨의 모습이라는 등 여러 장의 사진을 함께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사진은 없지만 그 전날인 22일도 두 사람은 비슷한 경로를 거쳐서 집과 차량 데이트를 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합니다. 김연아 씨와 고우림 씨 선남선녀 커플인 두 사람 이 둘은 각자 고우림 씨는 팬미팅 콘서트 그리고 김연아 씨의 파리 스케줄로 한동안 서로 못 보다가 이번에 오래간만에 만난 거라고 합니다. 지난 7월 10일이 고우림 씨의 생일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 9일과 10일에 고우림 씨의 팬미팅 콘서트 마지막 날인 10일 날 생일을 맞은 고우림 씨를 위한 김연아 씨가 깜짝 방문해 몰래 객석에서 응원을 하는 것도 예상했지만 이는 김연아 씨 역시 프랑스 파리에서 해외 스케줄이 있었기에 불발된 것으로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어찌 되었든 두 사람 보기 좋은 선남선녀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고우림 손편지
고우림 씨가 직접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쓴 손 편지를 공개하며 김연아 씨와의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갑작스러운 기사에 많이 놀랐을 거라며 귀한 인연을 만나 올해 10월 중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직접 인정을 하였습니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자신의 인생에 매우 의미 있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다며 자신의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뜻을 전하는 손 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보도가 그야말로 사실이 맞겠는데요. 둘의 열애는 물론 10월의 결혼설도 사실이었습니다. 어찌 되었든 축하할 일입니다.
김연아는 누구?
김연아 씨 피겨 여왕에 오른 뒤 국내에 스포츠 스타를 넘어 월드 스타로 우뚝 솟은 그녀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세계 신기록을 세우고 한국 피겨 사상 첫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피겨 스케이트 여자 싱글 부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최초의 선수이기도 한 그야말로 전설적인 선수입니다. 그리고 선수로서 은퇴한 지금도 다양한 기부 활동과 선행으로 많은 이들에게 귀감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3월엔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재해성금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하고 말이죠. 이처럼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주목을 받으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적인 스타인데요. 그런 그녀의 달달한 열애 소식이라니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보내며 행복을 빌어줄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김연아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이슈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7월3주차 하락은 어디까지? (1) | 2022.07.29 |
---|---|
양두구육이 뭐길래? 이 난리통인지 알아봅시다. (0) | 2022.07.27 |
금리인상시 대처 하는 10가지 방법! 총정리 (1) | 2022.07.24 |
ba.5 증상과 ba.2.75와의 차이 총정리! (0) | 2022.07.23 |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1) | 2022.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