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광주 광산구 진곡동 맛집 남쪽마을돌짜장

by 광주맛집탐방 2022. 1. 4.
반응형

광주 광산구 진곡동 맛집 남쪽마을돌짜장

안녕하세요.

멍몽찡이 입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 짜장은 짜장이지만 !!!돌짜장!!!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가득차기전~~

3테이블정도 남은상태였구요~~

그리고 대기인원이 기다릴수있는곳이 따로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속에는 없지만....

부추전??같은걸 직접해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전종류좋아해서 4개정도 먹었어요 혼자먹은건아니지만~~!!!!😁😆😁😆

저희는 좀 느끼하거나 빨리 질릴거같아서 조금 매운맛시켯구요~~

맛은 정말맛있었어요 제가사진은 잘못찍어서 사진이 저상태지만ㅋㅋㅋ

사진맛집 음식맛집 입니다~~

뽑기도 해보려고했으나....현금이 없어서....

저의 총평은 일주일에 한번정도 방문하고싶은 맛이였습니다.

이번에도 거리는 좀 있네욤~~^^;;;

초보블로거라..글이뒤죽박죽이여도 이해좀 해주세요^^

더좋은 맛집리뷰와 데이트코스 리뷰 확인방법 ! 

카카오뷰 채널을 추가해주세요!

여러분의 채널 추가가 저에게는 힘이됨니다!

http://pf.kakao.com/_kkclb

 

광주 맛집 탐방

전라도 광주 데이트코스 맛집 솔직리뷰~ 우측 채널추가하셔서 정보얻어가세요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