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물고기자리의 성격및 궁합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10.
반응형

물고기자리 성격

지나치게 조심스럽고 소극적인 경향이 있으며 정직하고 진실하며 맡은 일은 차질 없이 이행하지만 좁쌀이라는 별명도 얻
는다. 돈이 아까워서라기보다는 불안을 떨구지 못하는 성격이라서 마음 놓고 돈을 쓰지 못한다. 직관력이 뛰어나 다름 사람의 마음을 잘 읽는다. 성격 자체는 친절하며 인정이 많아 남의 마음속에 고통이 있는 것을 알면 못 본체 하지 않고 힘닿는 대로 도와주려 한다.

물고기자리 내면의 성격

수줍음이 많은 성향으로 긴장을 많이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기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싸움과 언쟁을 싫어하는 평화주의자로서 남을 생각하고 챙겨주다가 자신이 손해 보는 일도 있습니다.
소심한 면이 있어 목표를 정하고 움직이기까지 시간이 걸리거나 어려움이 따릅니다. 순수한 마음으로 아픔을 함께 나누고 베풀려는 선한 사람들이 많아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상처를 받고 숨어버리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성격물고기자리의 성격
물고기자리의 성격

물고기자리 연애성향

키스마저도 수줍은 소극파 성격이 소극적이고 대담하지 못한 물고기자리는 키스조차 부끄러워한다.

가슴이 쿵쾅거려 마음에 드는 사람 앞에서는 말 한마디 못 거는 숙맥인 사람이 많다. 만약 물고기자리에 태어난 그가 돌발 키스를 시도했다면 엄청난 용기를 낸 것이니 절대 빼지(?) 말자.
자칫 키스한 후 수줍은 나머지 도망갈 수도 있다. 그런 모습에 더욱 사랑을 느낀다면 당신은 그와 천생연분. 하지만 이런 타입에게서 사랑 고백을 기다리는 것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롭다.

물고기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이해심과 배려심이 많아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는 부드러운 물고기자리들은 트러블이 나더라도 차분한 대화로 풀어나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감정 기복이 크지 않고 유유자적한 스타일이라 감정의 폭이 크고 활동적인 사람들에게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질 수는 있으나 그래도 상대방에게 항상 친절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 줄 물병자리입니다.
자칫 일에 진행에 있어 소심할 수 있어 용기를 북돋아 주며 기다리는 마음도 필요합니다.

물고기자리의 성격물고기자리의 성격
물고기자리의 성격

 

반응형

물고기자리 결혼 상대

게자리(6월 22일∼7월 22일), 처녀자리(8월 23일∼9월 22일), 전갈자리(10월 23일∼11월 22일) 출생, 또는 같은 물고기자리에서 태어난 사람이면 이혼하지 않고 잘 산다.

물고기자리 건강

수족냉증이 있을 수 있어요. 혈액순환에 신경 써주세요. 뼈와 관절 특히 발, 발목을 조심해야 합니다.

물고기자리 재능

수영 등 물과 관련 스포츠에 대한 재능과 향수 등 액체를 제조하는 일 선박, 여행, 이동, 수산업과 관련된 일에 재주가 있어요.

물고기자리에게 도움 되는 식물

양귀비, 부채꽃, 오이, 수선화
우아하거나 물을 머금은 식물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색을 뽐내는 양귀비나 부채꽃은 물고기자리와 참 잘 어울려요. 또한 물의 속성을 가진 별자리인 만큼 수분이 듬뿍 들어있는 오이, 멜론, 수박과도 궁합이 잘 맞는답니다. 수선화, 히야신스처럼 수경재배가 가능한 꽃들과도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