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별자리 물병자리의 성격, 궁합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8.
반응형

별자리 물병자리의 성격, 궁합 총정리! 

물병자리 성격 

일 년 중 가장 추운 한랭한 기후의 영향을 받아 성격도 얼음장 같고 추리력, 비판력이 예민하다. 소극적이고 편협하다는 인상을 주기 쉬우나 이해력이 풍부하고 남의 장점, 단점을 예리하게 알아낸다. 사무적이고 임기응변에 뛰어나나 보복심이 강하다. 설득력이 있고 이론에 능하며, 주변이 아무리 소란해도 그에 휩쓸리지 않아 자기를 잃어버리는 일이 없다. 

물병자리 내면의 성격 

항상 희망적인 생각을 하고 타인을 배려하려 하려는 물병자리의 순수함은 남에게 해를 끼치거나 나쁜 마음을 가지지 않습니다. 새롭고 창의적인 생각을 많이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물병자리를 이해하는데에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대인관 계속 화기애애한 것을 추구하는 물병자리는 모든 문제를 객관적으로 판단하려 하며 상황에 따라 말수를 조절하여 어느 곳에서는 말이 많아지고 어느 곳에서는 과묵해지기도 합니다. 

물병자리물병자리
물병자리의 성격


물병자리 연애성향 

섹스를 즐기는 바람둥이 타고난 끼가 다분하다. 바람둥이 소리를 듣는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물병자리. 별 죄책감 없이 원나잇 스탠드를 즐기며 조숙해서 일찍 성에눈을뜬 편이다. 사랑과 스킨십 그리고 섹스를 자연스럽게 생각하며 즐기는 타 
입이다. 연인을 만나도 정신적인 사랑을 확인하기 보다는 육체적인 관계에 집착하는 사람이 많다. 

 

물병자리에게 마음을 얻는 팁!

물병자리는 곁에서 나만을 응원해주고 보듬어 줄 사람을 찾습니다.
완벽주의 성향으로 약간 폐쇄적인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는 물병자리들은 남모르는 외로움을 많이 타기 때문입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는 않지만 상처를 잘 받는 염소자리에게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주세요. 물병자리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물병자리물병자리
물병자리의 성격

물병자리 결혼상대

쌍둥이자리(5월 21일∼6월 21일), 사자자리(7월 23일∼8월 22일), 천칭자리(9월 23일∼10월 22일)의 사람을 만나면 대길이고, 같은 물병자리끼리라도 80점 이상은 된다.

물병자리 건강

우울감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 하세요. 하체 즉 다리에 상처나 뼈 건강, 기관지, 폐등 호흡기 질병도 조심해야 합니다.

물병자리 재능

사교성이 높아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는 재능이 있고 특히 음료나 술 같은 물과 관련한 일이나 물을 다루는 일들에 특기가 있습니다.

물병자리에게 도움되는 식물

넝쿨 호박, 들꽃, 선인장, 다육이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식물 독립적인 물병자리는 자신이 아닌 다른 것에 섬세한 관심과 정성을 쏟지 못하는 편이에요. 따라서 쉽게 기를 수 있는 식물을 추천해 드려요. 가만히 두어도 잘 알아서 자라는 식물이나 가끔씩만 물을 주면 되는 선인장 등을 말이죠. 정 기르기 어렵다면 조화를 두는 것도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