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서울 벚꽃 축제! 서울 타워 벚꽃 페스티벌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10.
반응형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기간 : 2022.04.01~ 04.30

서울 벚꽃 명소로 유명한 N서울타워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벚꽃이 만발한 남산에서 'Blossom TOWER'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서울 도심보다 온도가 2~3도가량 낮아서 서울에서 가장 오랫동안 벚꽃을 관람할 수 있는 N서울타워에서는, 한눈에 담기에 벅차고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봄 향기를 선물할 거 같습니다. '사랑의 자물쇠'에 봉인된 사랑의 이야기로 가득한 N서울타워에서는 전 브랜드 10% 할인은 진행하고, SNS 인증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SNS 인증 Festa', 탁 트인 경치 VIEW와 함께 맥주 MAC을 즐기는 '뷰맥 Festa', 벚꽃이 만발한 남산길을 걷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건강 증진 챌린지 '남산 벚꽃길 따라 걷기 챌린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가득 차 있을 거 같습니다! 이벤트도 하고 벚꽃구경도 하고 사진도 남기고 사랑도 남길 수 있는 서울타워 벚꽃 축제가 될 거 같습니다.

반응형

※ 일부 행사는 현장 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하기 : https://www.nseoultower.co.kr:8501/index.asp

서울 벚꽃 축제! 서울 타워 벚꽃 페스티벌

서울 벚꽃 명소 겸 서울 벚꽃 축제가 열리는 서울타워에서 벚꽃도 보고 힐링도 하고 이벤트도 충분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기간도 남쪽 지방보다는 기니까 충분히 즐기시길 바랍니다.

꼭 한번 방문하셔서 예쁜 사진 가득 담으세요!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서울 벚꽃 축제

사진출처 : 서울타워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