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모음

적금이율 높은 은행 (최고 8.95%)

by 광주맛집탐방 2022. 5. 2.
반응형

적금이율 높은 은행

오늘은 나이와 상관없이 돈 대는 재테크 정보 몇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최근 청년들을 위한 정책들은 굉장히 많아진 반면에 사회에서 가장 활발히 경제활동을 하는 중년층들에 대한 혜택은 너무 없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습니다.
대표적으로 얼마 전 출시된 청년희망적금이 9%대 고금리로 전 국민에게 이슈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모처럼 우체국에서 거의 9% 최대 8.95% 금리의 적금이 출시됐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나이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고 6개월 동안만 한시적으로 특별 판매하는 적금이고요 그리고 최근 esg 탄소 중립 같은 친환경 키워드가 이슈인 만큼 재테크를 친환경으로 하는 방법들과 적금이율 높은 은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적금이율 높은 은행
적금이율 높은 은행
적금이율 높은 은행적금이율 높은 은행적금이율 높은 은행
적금이율 높은 은행

초록별 사랑 정기예금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고금리에 우대금리 등의 혜택도 좋지만 무엇보다 환경을 살리면서 동시에 재테크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 전까지 0%대였던 기준금리가 최근 1.5%까지 오르면서 주식 등의 위험 자산에서 예금 적금 같은 안전자산으로 돈이 몰린다고 합니다.
요즘 같이 변동성이 큰 시기에는 현금을 이렇게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런데 예금 적금 상품이 워낙 다양해서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예금과 적금 상품
모두 보시고 이왕이면 좋은 일도 하면서 돈도 모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먼저 일상생활 속에서 탄소 중립을 실천하고 백혈병 어린이를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최대 0.6%의 우대금리를 받아서 예금 이자가 최고 연 2.2%가 되는 초록별 사랑 정기예금입니다.

반응형

우대금리와 별도로 일상생활 속에서 탄소 중립 생활을 실천하면 한국 환경공단에서 회원가입이 주는 실천 다짐금과 실천 항목에 따른 포인트가 최대 7만 원이 지급됩니다.
정확히 한 달 전인 3월 28일에 출시됐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딱 1년만 저축할 수 있는 예금으로 최소 100만 원 이상 최대 5천만 원까지 한 사람당 한 개의 계좌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본금리는 연 1.6%지만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의 회원가입만 해도 0.3% 포인트의 우대 이율이 추가되고 우체국 공익재단 협약 기간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천 원만 기부해도 0.2% 포인트의 우대이율이 더해집니다.
그리고 요즘 종이 통장은 거의 사용 안 하시죠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으로 가입하거나 우체국 창구에서 가입하더라도 통장 미발행을 선택하면 우대이율 0.1% 포인트 추가되는데요. 내가 종이통장을 받지 않으면 그 종이통장을 만드는 데 드는 비용으로 친환경 종이테이프를 만듭니다.
그래서 우체국에서 소포 보낼 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하게 됩니다.
우대 금리도 받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죠 추가로 환경 지킴 서약을 하면 또 0.1% 포인트가 더해져서 누구나 간단하게 최대 0.6% 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고요 이 중에서 기부에 동참하거나 환경지킴 서약을 하면 이벤트 참여도 가능합니다.

 

초록별 사랑 정기예금 알아보러 가기

적금이율 높은 은행적금이율 높은 은행
적금이율 높은 은행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두 번째로 최고 8.95%의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적금은 바로 지난주에 출시된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입니다.
올해 10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1인 1 계좌만 가입할 수 있는 특별 상품입니다.
가입 기간은 12개월이고 월 최대 30만 원까지만 납입이 가능합니다.
기본금리는 연 1.9%지만 자동이체 등 우대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0.45% 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고 여기에 신한카드 제휴 이벤트 적용 조건을 충족하면 추가로 6.6%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사용 금액이 필요하긴 하지만 적금 가입하고 3개월 동안 20만 원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는 거고요 아쉽지만 현재 신한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은 해당이 안 되고 신한카드가 없거나 최근 6개월 이상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조금 아쉽습니다)
6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우체국 신한카드
또는 우정 적금으로 검색 시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아래쪽에 음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코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 이벤트 코드를 우체국 창구나 인터넷 뱅킹 스마트 뱅킹에서 적금 가입하실 때 입력하면 됩니다.
꾸준한 수입이 있으신 분들은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에 가입하시면 좋겠고요 목돈이 있으신 분들은 환경도 지키고 기부도 하면서 추가 우대이율까지 받는 초록별 사랑 정기예금에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에 가실 일이 있을 때 방문 신청하시거나 온라인이나 스마트폰 앱으로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의 삶을 풍족하게 해 줄 수 있는 적금이율 높은 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오겠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알아보러 가기

 

적금이율 높은 은행적금이율 높은 은행
적금이율 높은 은행

출처 : 복지마블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