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임영웅 콘서트(2022년) 일정확인하고 예매하자!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8.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2022년) 일정 확인하고 예매하자!

오늘은 남자트로트가수하면 아주 유명하고 빠져드는 임영웅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매진!

가수 임영웅이 방역 지침 완화로 더 많은 팬들과 콘서트를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연습하러가기 <-클릭임영웅 콘서트 예매연습하러가기 <-클릭
임영웅 콘서트 예매연습하러가기  <-클릭

 

4월 7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 24를 통해 진행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고양 공연 티켓 예매는 서버가 다운되는 등 티켓 구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다운과 접속이 계속 반복되다가 오후 8시20분터 더 이상 구매가 불가능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예매를 하고 싶어도 '예매 대기 중'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가 됐다.

이날 오후 8시 오픈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고양'은 전 좌석 관객을 받는걸로 알려져 있다. 예매처는 "전좌석 운영제로 변경됐다. 좌석 간 띄어앉기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며 모든 구간 예매를 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7일 코로나 19 관련 정부 방역 지침 완화로 인해 거리두기 좌석제가 사라지기때문에. 정부에 따르면 공연 시 좌석 한 칸 띄어 앉기 등은 자율적 시행으로 바뀌는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진 전좌석 매진및 서버 다운까지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지금알려진바로는 전좌석 거리두기를 진행 안 하는데 정부지침에 따라서 변동될 수도 있다고 한다.

알아두셔야 할 정보 콘서트와 정규 1집 발매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니 착오 없이 미리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구매하여도 보름 정도 지나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연습하러가기 <-클릭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 일정!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일정은 데뷔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과도 같은 'IM HERO'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자 솔로 가수로서 다시 날개를 달고 날지 생각이 든다. 임영웅 인스타그램에나와있는 콘서트일정을 가지고왔는데 아주 자세히 나와있다. 고양을 비롯해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에서 개최되며 각 지역 별 티켓 예매는 순차 오픈되니까 기억하시길 바란다. 즉! 예매하고 싶어도 정해진 날짜에만 예약이 가능하므로 시간을 잘 지켜서 애매에 성공하길 바란다. 임영웅 콘서트 예약은 yes24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임영웅 콘서트 예매연습하러가기 <-클릭

2022.03.18 - [이슈모음] - 송가인 콘서트 둘중에 한곳?!

2022.03.07 - [복지모음] -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 알아보기!

2022.03.26 - [복지모음] - 소상공인 희망대출 신청

2022.03.31 - [복지모음]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원 지급시기 총정리!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사진출처 : yes24홈페이지,임영웅공식홈페이지,임영웅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