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7월3주차 하락은 어디까지?

by 광주맛집탐방 2022. 7. 29.
반응형

지금 시대가 변하고 있다는 게 이런 리서치 결과로 알 수 있다는 거에 놀라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님 지지율이 곤두 박질 치고 있다고 하는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7월3주차 하락은 어디까지?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위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윤석열 대통령님의 국정수행평가를 반영한 긍정 부정 평가 및 지지율입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뭔일 일어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저는 원래 정치에는 관심이 없다 보니 신경 안 쓰고 있었지만 최근 들어 기사도 많이 나오고 하다 보니 찾아보게 되었는데 긍정이 표에서는 30%를 넘었지만 실질적으로는 30% 이하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정 평가는 60%를 넘어가고 있네요.

먹고살기 바쁘기 때문에 좀 먹고살기 좋게 바뀌었으면 하는데 언제쯤 좋아질지 모르지만 그래도 대통령 되셨으니 좋은 쪽으로 좀 많이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당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윤석열 지지율

정당 지지율 그래프 보시면 대통령 선거 때와는 완전 다른 방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민심이 대단한 거 같긴 하지만 저는 할머니랑 이야기할 때 이런 얘기를 자주 합니다.

좋은 사람이 대통령이 돼도 골 아프겠다는 말을 합니다. 지금 경제 침체와 윤석열 대통령님의 행보에 따라서 긍정 부정 효과가 당에도 미치니깐 다들 긴장하시고 서민들 걱정 좀 해주는 정책 나왔으면 하고 서로 잡아먹으려고 하는 게 아니라 단합된 모습이 보여야 어느 당이든 지지율이 올라갈 거 같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윤석열 지지율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좀 싸우지들 마시고 경제 좀 잡으시고 돈 많은 놈들 돈 더 버는 세상이 아니라 좀 같이 버는 사회 좀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지지율 관련돼서 업데이트되면 글쓰겠습니다.

 

 

사진출처 : 리얼미터 (리얼미터 - 리얼미터 - Realme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