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카드 포인트 현금화, 현금전환 총정리!

by 광주맛집탐방 2022. 4. 9.
반응형

카드 포인트 현금
카드 포인트 현금

카드 포인트 현금화

안녕하세요. 요새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안 쓰시는 분들 거의 없으시죠 거추장스럽게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카드로 결제하면 각종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우리 구독자님들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이렇게 카드를 사용하면 나도 모르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카드 포인트는 시간이 지나면 소멸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해서 잘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사실 내가 쓴 카드에 포인트가 얼마나 적립되어 있는지 잘 모르고 계신 분들도 많고 알아도 소멸되기 전에 찾아서 사용하기란 참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잠자고 있는 카드 포인트 모아 모아서 내 계좌에 현금으로 입금을 해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얼마가 모였는지 궁금하네요!

 

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

 우리가 늘 사용하고 있는 카드 마트에서 장을 볼 때 휴대폰 요금 납부할 때 식당에서 밥 먹고 결제할 때도 카드 포인트는 계속 쌓이고 있습니다. 잘 쌓는 만큼 잘 써야 좋은데요. 그 이유는 포인트 소멸기간이라는 게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사진만 보시고 순서대로 하시면 너무 쉬워서 말을 많이 하지 않고 사진첨부하겠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하러 가기 <--------------

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카드포인트 현금
카드포인트 현금

마지막으로 입금될 계좌번호와 예금 주를 인증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끝 이 포인트는 방금 그 계좌번호로 실시간 입금이 되고 실시간 입금 신청 시간이 아닐 경우에는 다음 날 입금이 됩니다.

잠자고 있던 카드 포인트가 내 계좌로 즉시 입금되는 겁니다. 저는 포인트가 별로 없는데 이유는 체크카드만 쓰니깐 그런 거 같습니다.

너무 쉬워서 사진 6장으로 끝나네요! 카드 포인트 현금화 방법 알려드렸는대요 숨은 돈 찾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정보 보러가기▼▼▼▼

2022.04.09 - [복지모음] - 차상위계층 조건, 혜택 완벽정리!

2022.04.02 - [복지모음] - 폐업 자영업자 지원희망리턴패키지

2022.03.08 - [복지모음] -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확인하고 신청하자

2022.03.07 - [복지모음] - 행복주택 입주조건 알아보고 신청하자

2022.04.07 - [복지모음] - 지자체 보험 및 보험비교 총정리!

2022.03.07 - [복지모음] -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