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음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찾는 쉬운 방법! (사는지역)

by 광주맛집탐방 2022. 6. 26.
반응형

오늘은 금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기예금이나 적금 금리 높은 곳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을 보시고 잘 따라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찾는 쉬운 방법

우선은 아래 사진처럼 네이버나 다음, 구글에서 금융감독원을 검색합니다. 아니면 사진 클릭하시면 이동되실 겁니다. (각각 사진에 링크를 걸어둘 테니 참조해주세요.)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이동을 하셨다면 저희의 목적은 본인이 살고 있는 곳 주변에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을 찾는 게 목적이 기 때문에 사진 보시고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빨간 네모 박스 금융상품 한눈에 클릭해주세요.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그러면 누가 봐도 정기예금, 적금, 펀드를 찾아줄 거 같은 부자 되세요 에서 정기예금을 클릭해줍시다. (아니면 지금은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을 찾으려는 거지만 적금이나 펀드 찾고 싶은 거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금액과 예정기간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원하시는 금액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지역도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하고 금융상품 검색을 누르시면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을 찾아줍니다.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본인 지역에 맡에 찾아주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결과 보시면 우측 쪽에 엑셀이나 pdf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정보에서 상세를 누르시면 더욱 상세하게 본인이 찾고 싶어 하시는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의 상품을 자세히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돈이 되는 정보 보러 가기▼▼▼

[복지모음] -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최신판(06.23) 총정리!

[복지모음] - 저소득층 긴급생활지원금 외 도움되는 정보 총정리(최신)!

[이슈모음] - 개별소비세 6개월 연장 및 자동차세 아끼는 방법!

[복지모음] -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 알아보기!

[복지모음] - 지자체 보험 및 보험비교 총정리!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정기예금이율 높은 곳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정기예금이율 높은 곳 마무리

오늘은 금융감독원 사이트를 통해서 본인이 찾고자 하는 높은 이율의 상품들이나 적금, 예금, 펀드를 찾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